본문 바로가기

epicurean

여의도, 망원동 / 감칠맛나는 칼국수 맛집인 진주집과 망리단길 프렌치토스트 맛집인 키오스크 후기

반응형

여의도에서 감칠맛 나는 칼국수로 유명한 진주집과
망리단길 프렌치토스트 맛집인 키오스크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쓰담이입니다 :)

지인 결혼식 참석 겸 오랜만에 서울을 다녀오면서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과 카페를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진주집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지하 1층

지인 결혼식이 여의도 주변이었는데
여의도에 맛집이 정말 많다고 하더라구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칼국수와 콩국수로 유명한 진주집을 가봤어요.

진주집 가게

진주집은 지도의 주소로 찾아가면 나오는
빌딩의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후 1시쯤 도착하니
벌써 길게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ㅠ

근데 식당에 자리도 많고 회전율이 좋은 음식이라
대략 10분을 기다리니 앉을 수 있었어요.

진주집 메뉴

메뉴는 4가지였는데
저희는 냉콩국수랑 육개장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5분 만에 음식이 나옵니다 :)
웨이팅 때 놀란 회전율의 비결이 여기 있었네요!

육개장칼국수와 냉콩국수

솔직한 맛은 칼국수는 평범했어요.
그런데 냉콩국수는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콩국수는 느끼해서 잘 못 먹는데
여기 진주집 콩국수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그리고 김치가...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
못 먹어본 김치 맛인데, 정말 맛있어요!


키오스크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74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망원동 망리단길로 이동했습니다.

망리단길에는 정말 수많은 카페들이 있을 거예요,
그중 저희가 간 곳은 어쩌다가게 라는 건물 2층에
위치한 키오스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키오스크가 위치한 건물

이곳 건물에 올라가 보면
키오스크 카페가 나옵니다 :)

키오스크 카페 입구

키오스크는 내부 공간이 굉장히 협소해서
최대 12명까지만 앉을 정도였어요.

하지만 이곳이 왜 핫플이 되었냐 하면
바로 프렌치토스트 때문인데요.

키오스크 메뉴

기본 플레인 프렌치토스트에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는 형식이에요.

저희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추가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추가한 프렌치토스트

토스트와 아이스크림을 같이 한입 해보니
왜 유명해졌는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처음 나왔을 때 크기가 작아서 띠용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용서했습니다.😳

다음에는 절인 사과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짧게 맛집 소개드렸는데요,
혹시 여의도나 망리단길 가실 분들께
진주집과 키오스크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