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icurean

조치원 / 옛 감성을 그대로 간직한 경양식 돈가스 추천 (몽마르뜨)

반응형

안녕하세요, 쓰담이 입니다 :)

 

오늘은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옛 감성을 그대로 간직한 경양식 돈가스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게 주소
세종 조치원읍 조치원로 31 지하 1층

 

조치원 세종전통시장 바로 앞에 위치한

몽마르뜨라는 식당이에요.

 

경양식 돈가스가 생각나는 날, 

여러 식당을 가봤지만 옛날 그 감성이 없어

아쉬웠던 기억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곳은 입구부터 2000년대 감성이 느껴졌습니다 :D

 

몽마르뜨 가게 입구몽마르뜨 가게 입구
몽마르뜨 가게 입구

 

마치 청소년 때 자주 가던 노래방도 생각나는 모습이었어요.

 

몽마르뜨 가게 내부몽마르뜨 가게 내부
몽마르뜨 가게 내부

 

가게 내부도 그때 감성이 느껴지고

벽에 적힌 낙서들도 그 시절이 생각나게 만듭니다 :D

 

감성도 중요하지만 역시 돈가스 맛도 중요하겠죠?

저는 가장 기본인 돈가스와 치즈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식전 스프
식전 크림스프

돈가스가 나오기 전 경양식의 근본인 크림스프가 나와요.

 

보통 나오는 X뚜기 스프인가? 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뒤 이어 나온 치즈돈가스와 일반 돈가스 :D

 

치즈돈가스 11,000원돈가스 9,000원
치즈돈가스 11,000원 / 돈가스 9,000원

 

돈가스 맛은 다른 경양식 돈가스와 달리

비교적 덜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경양식 돈가스의 맛을 중요시하는 분이라면

약간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옛 감성과 스프의 퀄리티,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고 바삭한 돈가스가 입맛에 맞았어요.

 

교복에 슬리퍼를 끌고 친구들과 먹던

그때의 감성이 그리운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