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icurean

서울) 베이글과 소곱창 이야기 (런던베이글, 손욱정 황소곱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쓰담이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맛집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서울에 갈 때마다

항상 가는 맛집이예요.

 

 

 런던 베이글 뮤지엄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3대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한

런던 베이글 도산점입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주소 (네이버)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33 1, 2층

 

안국점과 도산점 두 곳이 있는데

저는 강남구에 위치한 도산점에 방문했어요.

 

금요일 15시 웨이팅 상황금요일 15시 웨이팅 상황
금요일 15시 웨이팅 상황

 

주말은 기본 4시간 웨이팅인 줄 알고 있었지만

금요일에도 어마어마한 웨이팅이었습니다...

 

런던 베이글에 방문하실 분들을 위한 참고 사항으로

테이블링 어플에서 원격 줄 서기가 가능하다는 것과

웨이팅 280번이면 대략 1시간 40분 후 입장 가능해요.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내부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내부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내부

 

내부는 엔틱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이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진과 머그컵이 많았어요.

 

베이글 종류베이글 종류
베이글 종류

 

메뉴는 크게 샌드위치와 기본 베이글이 있어요.

저는 기본 베이글들이 맛있더라고요.

 

여기 베이글 먹고 나면

다른 베이글들은 못 먹어요 :D

 

구매 내역 및 영수증
구매 내역 및 영수증

 

서울에 올 때 한 번에 사기 때문에

오늘도 6만 7천원치를 샀네요...ㅎㅎㅎㅎ

 

라떼 한잔과 런던 베이글 (프레즐베이글, 기본베이글)레몬 크림 치즈
좌 : 라떼 한잔과 런던 베이글 (프레즐베이글, 기본베이글) / 우 : 레몬 크림 치즈

 

다음날 아침 바로 라떼 한잔 만들어서

홈카페를 즐겼습니다 :)

 

 

 손욱정 힘 불끈 황소곱창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논현역에 위치한 소곱창집입니다.

 

서울 서초구 서운로 226 서초오피스텔 지하1층

 

예전에 토닥이님 추천으로 한번 먹은 뒤

강남에 갈 일이 있으면 방문하고 있어요.

 

가게 외부
가게 외부

 

건물 지하로 내려오면 많은 식당들이 있고

그중 빨간 가게를 찾으시면 됩니다.

 

금요일 19시쯤 갔을 때

20분 정도 웨이팅 있었어요.

 

메뉴 및 가격
메뉴 및 가격

 

메뉴는 간단하게

곱창, 대창, 막창, 염통이 있고

세트에 단품 추가도 가능합니다.

 

두 명이서 2번 세트 하나면

적당하게 드실 수 있어요.

 

기본 어묵탕
기본 어묵탕

 

곱창은 사장님이 구워서 주시기 때문에

그전에 기본 안주로 어묵탕을 주세요.

 

2번 세트 + 소곱창 1인분2번 세트 + 소곱창 1인분
2번 세트 + 소곱창 1인분

 

대창, 염통을 제외하곤 바로 먹을 수 있게

구워서 주시고 먹으면서 대창을 익히시면 됩니다.

 

음식이 나오면 사장님이 메뉴 설명을 해주시는데

래퍼보다 빠르고 재밌게 말하셔서

가게 안 손님들이 쳐다볼 수 있으니

마음 단단히 먹으셔야 합니다 :)

 

 

오늘은 서울에 다녀오고

제가 애정하는 맛집 두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엔 또 다른 지역의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